UPDATE : 2024-04-25 17:32 (목)
한국해양대, '학생성장 BLOSOME 성과공유회' 개최
한국해양대, '학생성장 BLOSOME 성과공유회' 개최
  • 부산취재팀
  • 승인 2021.09.16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해양대학교 비교과지원센터는 9월 16일부터 24일까지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을 활용한 '학생성장 BLOSOME 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학생성장 BLOSOME 성과공유회는 지난 1학기 코로나 상황속에서 운영된 130여개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성과 및 교내 주요 공모전 시상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타버스 공간에는 학습지원, 진로·심리지원, 취·창업지원 등 영역별 주요 성과, 비교과 마일리지 장학금 실적, 서포터즈 학생들의 활동, 주요 공모전 시상 결과 등이 전시되어 있다.

또한 대학 구성원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비교과 교육과정 개선 공모전’ 시상식을 가상공간에서 실시간 진행 할 예정이다. 참여자는 아바타를 통해 성과공유회를 관람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통 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한국해양대학교 비교과지원센터장(신영란 원장)은 “온라인 전시관, 가상대학(KMOU-LMS)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학생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비대면으로 인한 교육과 학생지도의 사각지대를 비교과 프로그램을 통해 보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국해양대학교는 코로나 19로 인한 학생들의 교육 회복을 위해 학생성장 플랫폼을 활성화하고, 진로·심리·학습지원 프로그램을 전년대비 확대 운영하였다. 앞으로도 학생성장을 맞춤형으로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